대신화물 영업소 지점조회 요금 얼마

작은 물건은 택배를 이용하면 되지만 부피가 큰 것은 화물을 이용해야하는데요.대신화물 영업소 전국적으로 610개가되는데 우리동네 대신화물 지점조회 통해서 어디어디 있는지 그리고 대신화물 요금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처음 이용하시는분들은 잘 알아두세요~

 

 

대신화물 영업소 조회 해보기전에 운송조회 방법부터 알아볼께요.물건을 보냈거나 또는 받을것이 있다면 대신화물 사이트 메인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13자리 숫자 입력하고 조회하기 버튼 누르면 화물 어디로 이동되고 있는지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아래에서는 취급소 조회가 있는데 지역 선택하고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작은 택배도 보낼려면 비용이 만만치 않은데 화물은 아무래도 크니깐 더 많은 비용이 들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그래서 대신화물 요금 얼마나 되는지 살펴봐야겠죠.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 얼마의 비용이 드는지 대략적으로 확인을 할 수 있기에 보내기전에 한번 확인해보는것도 좋을 듯 싶네요.

 

 

보내는 사람 지역 그리고 받는 사람 지역을 선택한 후 규경/중량 체크를 해주시면 대략적인 금액을 알 수 있지만 영업소 수탁시 다를 수 있으므로 이건 직접 가셔야지만 정확한 액수를 알 수 있습니다.또한 모든 상품을 보낼 수 있는것이 아니므로 취급제한 품목 또한 확인을 하셔야합니다.

 

 

이제 보내기로 결정을 하셨다면 가까운 대신화물지점조회 해봐야할텐데요.지도에서 지역 선택하면 구별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영업소명과 전화번호 그리고 약도가 나오는데요.약도 아래 view 선택을 해보세요.

 

 

그러면 이처럼 영업소 위치가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찾아가기 쉽답니다.취급점 혼잡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전 10 그리고 오후 4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니 이 시간은 피하시는게 좋구요.고객상담센터는 서울은 02)578-4582 이며 본사는 043)222-4582입니다.

 

 

대신화물 영업소 위치 어떻게 확인하는지 알아보았는데요.이밖에도 대신화물 영업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고 공유일과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그리고 일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전 10시30분까지 합니다.일요일에도 화물 찾아갈 수 있지만 시간이 좀 짧죠.1시간 30분밖에 영업을 하지 않으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