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불나는 꿈 해몽 좋을까요

가끔씩 꿈을 꾸면 생각이 안날때도 있지만 또 어떤것은 생생하게 기억이 날때가 있습니다.좋은꿈을 꾸게 되면 복권 구입하라고 하는데 그중에서 집에 불나는 꿈 해몽과 건물에 불나는꿈 해몽은 좋은것일까요? 아니면 오히려 불타니깐 좋지 않을까요?

 

 

우리집이 활활 타버리는 꿈은 좋습니다.사업이 잘 된다거나 승진을 한다거나 또는 생각지도 않은 좋은일이 생긴다는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연기가 솟아오른다거나 검은 연기가 솟고 치는 모습을 본다면 좋은것이 아닙니다.불과 연기는 다르거든요.이런경우에는 걱정거리거나 생긴다거나 또는 병을 얻을 수 있다거나 나쁜일이 생긴다는것을 말합니다.

 

제가 이런 꿈을 꿨었죠.집에 불이 났다고 해서 달려갔더니 연기만 나더라구요.그리고 며칠 뒤에 좋지 않은일이 생겼는데 연기와 불은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집에 불나는 꿈 해몽과 마찬가지로 건물에 불나는꿈도 당연히 길몽입니다.활활 타오를수록 더 좋다고 하는데요.특히 온천지가 불바다가 될 경우에는 영화를 누린다고 합니다.

 

그러나 연기가 난다거나 연기가 나는 모습을 본다면 반대로 흉몽이 됩니다.연기냐 불이냐 이에 따라 흉몽이냐 길몽이냐 판가름 된다고 볼 수 있는것이죠.

 

 

또한 이런 경우도 있습니다.불이 났다고 끄는 경우인데요. 이런 경우에는 방해물이 생겨서 일을 망칠 징조라 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쉽게 꺼진다면 사업이 실패할 수도 있다고 하니 꿈에서는 끄면 안되겠죠.

 

 

남의 집이나 남의 밭에 불이 났는데 그 불이 자기집으로 옮겨 붙어서 타는 경우도 있습니다.이 경우도 길몽인데요.남의 권리나 재산을 자기 앞으로 이전해서 크게 부자가 된다고 합니다.

 

 

집에 불나는 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니 불이 크게 날 수록 활활 타오를수록 재산이나 사업이 잘 된다는것을 말하지만 연기만 피어오른다거나 끄는것은 이와 반대로 흉몽이네요.그러니 불꿈이라고 무조건 대박이다..이러면서 복권 구입하지 마시고 다시 한번 생각을 해보시고 이게 흉몽인지 또는 길몽인지를 판단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