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원링 스팸검색조회

시도때도 없이 전화벨이 울립니다.재빠르게 받으면 광고전화입니다.중요한 전화를 기다리고 있는데 부재중으로 표시가 되어있습니다.전화를 걸어볼까? 고민되는데 이렇게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할 수 있는곳이 있는데요.바로 원링 스팸검색조회 입니다.

 

 

모르는 전화번호가 찍힌다면 원링 들어가셔서 그 번호 입력하면 되는데요.저는 가장 짜증나는게 벨 두번 정도 울리나? 그리고 끊기는것입니다.

 

 

처음에는 몰랐습니다.이런것은 대부분 스팸이라는것을요.그래서 중요한 전화인줄 알고 전화를 걸면 다 광고 전화더라구요.매번 낚이게 되는것이죠.

 

하지만 그런 말 들어보셨나요? 전화를 거는 순간부터 돈이 나간다? 문제가 될 수 있다? 고 모르는 번호는 전화걸지 말라구요.

 

 

 

 

그래서 그 이후부터는 신경쓰여서 아무리 부재중 전화로 되어있어도 검색을 생활화하고 있습니다.괜히 전화 걸었다가 문제 생기면 그거 골치아프잖아요.

 

특히 원링 스팸검색조회를 자주 하는편인데요.어플로도 이용이 가능하지만 저는 오랫동안 이용했던게 익숙하더라구요.그리고 여기가 조금 보기 편하게 되어있어요.또한 강렬한 빨간색이 더 눈에 들어오기도 하구요.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빨간창에 그 번호를 입력하면 되는데요.숫자만 넣으셔도 되고 바 집어넣고 검색하셔도 결과는 상관없습니다.

 

 

역시나 원링 스팸검색조회해보니 스팸일 가능성이 있다고 뜨네요. 사용자 분류를 봐도 100%의 사용자가 문자 스팸으로 분류해놓았네요.

 

검색회수에서도 알 수 있듯이 주간 2회 월간 6회 전체 33건이라면 이건 100% 스팸이라는것이죠.그러니 괜히 답해주지마시고 삭제 버튼 과감하게 눌러주세요.

 

 

그런데 이런 경우도 있어요.내가 받은것은 스팸인데 검색을 해보니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본인이 가장 처음 받은것이기때문이라 할 수 있는데요.그럴때에는 다른분들을 위해 귀찮더라도 번호 메모를 해주세요.그러면 피해자가 생기지 않을테니깐요. 간단하게 분류와 어떤 광고 다라고 한 줄정도 적고 번호 메모를 저장합니다. 누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