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무료운세 2016 토정비결 보는법은

신한은행 무료운세를 제공하고 있어서 쉽게 확인이 가능한데요.2016 토정비결이 궁금한분들은 이번 기회에 한번 확인해보세요.저 같은 경우는 작년에 봤을때 운세가 너무 나빴는데 정말로 올해 안 좋은일이 많았습니다.지금부터 신한은행무료토정비결 보는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무료운세 가장 먼저www.shinhanlife.co.kr주소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헌데 막상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정보 나가는것은 아닐지 괜한 걱정이 듭니다.허나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무료로 이용가능하며 어떠한 정보도 요구하지 않거든요.저도 해마다 여기서 보고 있는데 꽤 괜찮은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화면 오른쪽 하단에 보면 생활서비스라는 부분이 보이실꺼예요.클릭해주세요.그러면 이처럼 따뜻한 서비스라고 보이고 그 아래 생활서비스 있고 또 그 아래 운세/사주라고 되어있습니다.이 부분을 클릭해주시면 되는것입니다.

 

 

하지만 100% 정확한것은 아니예요.그리고 이걸 너무 믿는분들도 있는데 운세나 토정비결은 재미로 보는것이지 그것에 집착하시면 절대 안됩니다.사람이 이런것에 빠지면 쉽게 헤어나오지 못하더라구요.알콜 중독 무섭다지만 이것 중독도 무섭습니다.

 

 

보시면 다양한 종류의 운세들이 있는데요.저는 이중에서 2016 토정비결을 선택했습니다.올해는 별로였지만 또 모르죠.내년에 과연 대운이 들어있을지...

 

 

성별과 생년월일 그리고 내가 태어난 시와 양력 음력 체크를 하시고 난 후에 운세보기 클릭해주시면 됩니다.그러면 총론부터 재물운 그리고 매달 운세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2016년은 뭔가 다르네요.작년에 봤을때에는 운도 없네 라는 말이 절로 나왔는데요.2016년은 기대를 해봐도 좋을꺼 같네요.시간 경우에는 제가 일부러 다르게 해봤는데 다른 운세가 나오는데 또 어떤 경우는 동일하네요.오전과 오후 이 차이인가? 싶은데요.혹시라도 내가 태어난 시간을 모르는분들은 시간별로 한번 다 확인해보세요.

 

 

신한은행 무료운세 보는법 알아보았는데요.나의 2016 토정비결 궁금하신분들은 이 방법을 통해 확인해보세요.하지만 앞서 얘기했듯이 100% 맞는것은 아니므로 재미로 한번 쭉 읽어보시고 혹시라도 안좋은것은 피하는게 좋겠죠.저는 좋은것은 몰라도 나쁜것은 잘 맞추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