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무료운세 보기

2016 무료운세 보기 몇군데 알려드릴테니 궁금하신분들은 한번씩 조회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듯 싶네요.하지만 100% 맞는것이 아니므로 2016 무료운세 보기 참고용으만 보세요.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운세의 신이라는 곳인데요.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 보면 유료도 있으니 잘 보셔야합니다.

 

 

2016 무료운세 보기 사이트 접속 후 왼쪽에 신년운세라고 보이는데요.이 부분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올해가 2016년이니깐 2016년을 선택해야겠죠.이름과 성별 그리고 생년월일을 넣어주시면 되는데요.태어난 시 모르면 그냥 모름 표시하면 됩니다.

 

 

이게 정확하게 넣는것이 중요한데 어디서 보면 시간 다르게 했다고 해서 결과가 틀리지는 않더라구요.간혹 차이가 있는곳도 있지만 모를때에는 그냥 모름 선택하는게 편합니다.마지막으로 양력/음력 체크하시고 아래 결과보기 눌러주세요.

 

 

그러면 올해의 종합운세가 쭉 나옵니다.올해는 여기저기 건강운이 안 좋다고 하는데 맞는것 같기는 합니다.위경련이라는걸 처음 겪어보고 계속 고생중이거든요.

 

 

2016 무료운세 보기 아래에는 월별운세라고 나오는데요.기준은 양력입니다.내년 2월 운세까지 제공이 되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그 아래 직장운,건강운,소망운 등등이 나오니 한번씩 쭉 읽어보세요.

 

 

행운의 숫자와 나에게 좋은 색과 불운의 색도 나오는데요.저는 붉은색이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나오네요.전체적으로 집안부터 옷도 붉은색으로 바꿔봐야겠어요.

 

 

2016 무료운세뿐만 아니라 오늘의 운세도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이름과 생년월이 집어넣고 결과보기 누르면 이처럼 점수가 나옵니다.저는 오늘 50점이 나왔네요.별로 좋지 않네요.차사고 조심하라고 나오고 재물운 소망운 다 안 좋네요.

 

 

혹시 내일의 운세가 궁금하다면 점수 위에 보면 내일꺼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확인해보니 오늘보다 10점 높게 나왔네요.

 

 

띠별 운세도 확인 가능한데요.이건 생년월일 집어넣을 필요없이 해당 띠를 클릭하면 이렇게 년도별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헌데 너무 간단하게 나오죠~

 

 

별자리 운세 보기도 무료로 제공이 되는데요.본인 생일에 맞춰서 보면 됩니다.1월 20일부터 2월 18일 사이에 태어났다면 물병자리에 속하는데요.물병자리는 어떤 성격인지 연애,궁합,행운요소,직업,금전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6 무료운세 타로로 점쳐보세요.내 소원이 이뤄질지 신중하게 마음속으로 생각 후 한장의 카드를 뽑고 결과보기 눌러주시면 됩니다.이밖에도 타로로 오늘의 연애운과 금전운까지 볼 수 있습니다.항상 이용하실때에는 아래 부분을 확인하셔야해요.이용요금이 쓰여져있거든요.

 

 

카드를 섞은 후 가장 눈에 들어오는것을 선택 후 결과보기 누르면 그에 대한 결과가 나오는데요.저는 오늘의 금전운은 그리 안 좋네요.

 

 

2016 무료운세 보기 방법 운세의 신 사이트 이용해서 알아보았는데요.읽다보면 아~그런가? 싶기도 하지만 매해 보는데 그리 잘 맞지는 않는것 같습니다.반은 맞고 반은 틀리는것 같더라구요.그래도 무료로 확인 가능하니 올해 운세 좋을지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