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애플 서비스센터 위치 영업시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고장나거나 액정이 깨졌다거나 했을때에는 애플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체크하시고 방문하셔야하는데요. 애플은 조금 찾아보기가 애매하더라구요.삼성이나 LG경우에는 주변에 많기도 하지만 그냥 방문하면 되는데 이번에 서울 애플 서비스센터 위치 찾아보느라 검색해보니 검색 조건부터 까다롭네요.

 

 

우선 제가 현재 쓰고 있는 브라우저는 지원이 안된다고 페이지부터 안 뜨길래 크롬 이용해서 들어가봤는데요.애플 공인 서비스센터라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그리고 접속하시면 중간에 서비스라고 보이는데요.클릭해주세요.

 

 

이제 여기서 지역과 서비스 받을 물품 등 세부내용을 체크하시고 이동 버튼을 눌러주셔야합니다.이때 sk인지 kt인지 lg인지 통신사 선택을 해주셔야해요.

 

저는 이거 하지 않아도 될 줄 알고 내버려뒀는데 파란색 이동 버튼이 아예 클릭이 안됩니다.그러니 기입하실때에는 꼭 통신사까지 정확하게 해주세요.

 

 

 

 

또한 서울 애플 서비스센터 위치 너무 광범위하게 나올까봐 저는 일부러 서울 용산 이렇게 적어봤는데 이렇게 해도 안됩니다.

 

도시명만 집어넣으셔야해요.서울이면 서울 인천이면 인천 이런식으로 넣으셔야지만 검색 결과가 나옵니다.저는 괜히 뻘짓만 했네요.

 

 

검색 결과 왼쪽에는 간략한 설명과 오른쪽에는 서울 애플 서비스센터 위치들이 지도로 표시가 되어있는데요.

 

 

 

신촌 홍대 용산 명동 종로에 다 있네요.가장 가까운 곳을 방문하시면 되는데요.저는 구로쪽으로 선택을 해보았습니다.

 

 

보니깐 동부대우전자서비스로 되어있네요.코원도 여기서 서비스 받던데 아이폰도 하네요.제품 서비스 목록을 보면 아이폰에 아이패드 애플워치까지 다 가능하네요.

 

애플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확인은 위에 보면 웹 사이트라고 되어있는데 클릭을 해주세요.

 

 

영업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8시 30분부터 7시까지이고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일요일과 공휴일은 하지 않구요.근데 이게 서비스센터마다 시간이 다르기에 확인하고 가시면 되는데 기본적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하더라구요.다만 사람이 많은곳은 대기시간이 깁니다.그러니 월요일이나 금요일 점심시간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