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는 꿈 해몽 좋을까요

꿈속에 결혼식을 올린다? 내가 결혼하는 꿈 해몽 과연 좋을까요? 또는 내가 아닌 가족이나 친구가 결혼하는꿈해몽도 좋을까요? 어떻게 보면 좋은것일수도 있지만 이게 또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그리고 꿈이란게 100% 맞는게 아니기때문에 그냥 참고용으로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본인이 유명한 연예인과 결혼을 할 경우에는 자신의 주변 사람에게 불행한일이 생겨서 결혼식이 미뤄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어떻게 보면 유명한 연예인이 등장을 하는데 좋은거 아닌가? 싶잖아요.매번 꿈에서 유명한 사람이 등장을 하면 좋다고 하니 말입니다.허나 결혼을 앞두고 있는 사람이 꾸게 되는 경우에는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기혼자인데 아내가 다른남자와 결혼하는 꿈을 꿨다면 아내와 사별하게 될 좋지 않은 징조이며 반대의 경우에는 부부간의 사이가 좋지 않아서 헤어지거나 별거하게 되는 징조를 뜻합니다.그러니 절대로 좋은꿈이 아니라는것이죠.또한 결혼식을 여러번 올리게 되는 꿈은 여자분들은 절대 꾸면 안됩니다.이건 혹독한 시집살이를 하게 될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좋은 경우도 있습니다. 꿈에서 갑자기 상대가 바뀌어 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이건 소송이나 계약에서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게 되는 징조이며 선녀나 또는 노인과 결혼하게 되는것도 마찬가지로 좋은 사람을 만난다거나 또는 금전적인 횡재가 생길 수 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웨딩드레스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미혼 여성이 이 꿈을 꾸면 취직을 하거나 또는 결혼을 하게 될 수 있으며 웨딩드레스에 하얀 눈꽃이 핀 것을 보았다면 앞으로 마음에 드는 이상형이 나타나 사랑을 하게 된다는것을 뜻합니다.

 

 

그러나 반대로 웨딩드레스에 먹물이 튀었다면 좋은일도 생기지만 한편으로 좋지 않은일도 동시에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형제 자매 가족이 결혼하는 꿈 해몽은 꿈에 나타난 사람의 신상에 좋지 않은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며 혹시라도 상복을 입을 사람을 보았다면 재물손실이나 구설수 그리고 우환,질병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그리고 마지막으로 결혼전에 신발 한짝을 잃어버리는 꿈은 서로 이별하게 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