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반복듣기 쉬워요

유튜브 반복듣기 아주 간단하고 쉬운데요.이걸 몰라서 계속 클릭하고 또 광고 보고 클릭하고 반복하는분들 많으실꺼예요.저 같은 경우는 어떠한 음악에 한번 꽂히게 되면 계속 듣는데 하나 끝나고 다시 또 재생하고 너무 번거로운거예요.그러다가 이 방법을 알게 되었는데 너무 편한거있죠.

 

 

유뷰트 반복듣기 가장 먼저 유튜브 사이트 접속을 해주셔야겠죠.그리고 원하는 영상을 재생시켜봅니다.저는 요즘 제가 꽂혀있는 제임스 므라이즈의 I Won't Give Up 을 선택해보았습니다.혹시라도 아직 이 노래 들어보지 못했던분들이라면 꼭 들어보세요.노래 엄청 좋답니다.

 

 

듣다보면 시간이 금방 가네요.그런데 영상이 끝나니 다른 화면으로 넘어가고 광고 영상이보입니다.이럴때 정말 짜증나죠.이럴때 repeat 만 넣어주시면 해결이 되는데 어이다가 집어넣는냐? 바로 유튜브 주소 바로 앞입니다.www.repeatyoutube 이렇게 주소가 나오는데 youtube 앞에 집어넣어 repeatyoutube 만들어주는것이죠.

 

 

그러면 잠시 후 화면이 바뀝니다.그리고 아까와 다른것을 확인할 수 있을꺼예요.좀전에는 옆에 목록들도 잔뜩 떠 있었는데 오로지 내가 원하는 영상만 보입니다.제대로 되고 잇는지 한번 다시 들어봐야겠죠.

 

 

그냥 재생하고 들었을때에는 영상이 끝나면 다른것으로 넘어가서 다시 광고 보고 클릭해서 볼 수 밖에 없었지만 이건 계속 반복해서 들을 수 있게 되었네요.의심이 많은지라 계속 해봤는데 그때마다 다시 또 반복 재생되네요.

 

 

근데 혹시 안되는분들이 있을 수도 있는데요.화면이 하얗게 나오실꺼예요.익스플로서 사용하고 계신분들 중에서 너무 버전이 낮은 경우 안됩니다.이럴때에는 최신버전으로 설치하시거나 아니면 크롬을 사용하셔야지만 정상적으로 작동이 됩니다.

 

 

유튜브 반복듣기 무조건 주소 앞에 repeat만 붙이면 된다는거 기억해두시면 됩니다.그러면 어떤 영상도 반복 재생이 가능하거든요.좋은 노래 듣다가 또 광고 나오고 클릭하고 이거 너무 번거롭고 결국은 짜증도 나는데 이렇게 하시면 주구장창 들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