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에 생선가시 걸렸을때 해결하기

목에 생선가시 걸렸을때 어떻게 해야될까요? 가만히 있으면 저절로 사라질까요? 아니면 바로 병원을 가야될까요? 저는 병원을 가는것을 권해드립니다.2번 걸려봤는데 그때마다 민간요법 따라해봤지만 소용이 없었거든요.결국 증상만 더 심해져서 힘들더라구요.게다가 방치해두다가 더 깊숙히 박히면 문제가 된다고 하니 절대 괜찮아질꺼라는 생각은 하지 마세요.

 

 

목에 생선가시 걸렸을때 증상은 따끔하기도 하지만 침 삼킬때 약간 불편한 느낌이 듭니다.뭔가 되게 거슬리고 신경이 쓰여요.겪어보신분들은 아실꺼예요.이게 가만히 있을때에는 괜찮은데 뭔가를 마시거나 침을 한번씩 삼킬때 미묘하게 느껴져요.심한 경우에는 가만히 있어도 통증이 느껴지지만 아주 작은 가시도 불편함을 줍니다.

 

 

저는 처음에 해봤던것이 누가 밥을 먹으면 넘어간다고 하는말에 혹해서 밥을 계속 먹었습니다.흰 밥만 주구장창 먹었죠.허나 소용이 없더라구요.더 불편하기만 하고 배만 부른거있죠.그러다가 식초가 생선가시를 녹여준다는 말을 듣고 또 억지로 식초를 한숟가락 먹었습니다.

 

 

집에 있는 사과식초 꺼내서 먹어봤는데 이건 사람이 먹을만한게 아니더라구요.홍초 생각하고 식초도 먹을만하겠지....맛있겠지....했는데 홍초는 음료였던것이고 이 사과식초는 진짜 식초더라구요.아주 끔찍합니다.

 

 

허나 그렇게 먹고 난 후 몇신분을 기다려봤는데 여전히 목에서 통증이 느껴지더라구요.이건 아닌것 같아 싶어 또 다른 민간요법을 찾아 헤매기 시작했고 날달걀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아~이건 부담스럽지 않겠구나 싶어서 달걀을 깨서 먹었습니다.가끔씩 아빠께서 드시는거 봐서는 괜찮을꺼 같더라구요.

 

 

하지만 날달걀도 아무나 먹는게 아닙니다.이거 특유의 비릿한 맛이 목 넘어가는데 진짜 힘들더라구요.달걀은 그냥 후라이 해서 먹는것이였습니다.이렇게 몇시간동안 민간요법과 사투를 벌였는데 다 소용없더군요.

 

 

결국 집 앞에 있는 병원을 방문하였는데요.뭐 이건 누워서 입 벌리고 있으니 몇분만에 해결이 되네요.그 불쾌했던 기분과 통증이 전부 사라지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목에 생선가시 걸렸을때 민간요법 아무리 해봐도 소용이 없으니 그냥 바로 가세요.제가 그렇게 가기 싫어서 별별것들을 다 해보았는데 이건 해결 방법이 없더라구요.절대 시간이 해결해주지 않는답니다.헌데 이런 경우도 있어요.이게 걸린것 같은 기분인데 막상 가면 걸리지 않았다고 합니다.이거 가시가 목에 스크래치 냈을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