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알아보자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살펴보면 역시나 예상대로 태양의후예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1위에 올랐습니다.눈이 호강하는 드라마더라구요.송혜교 송중기 둘이 화면에 잡히면 넋을 잃고 바라보게 됩니다.아직 1회이니깐 호불호가 많이 갈리던데 개인적으로는 드라마 내용 산으로 가지 않는한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는 놓치지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대부분이 닐슨 또는 TNMS를 기준으로 하고 있는데요.예전에는 꼭 닐슨 홈페이지 접속해서 확인을 했어야했지만 요즘은 네이버에서도 바로 확인이 되더라구요.아주 검색이 똑똑해졌죠.그러니 드라마 이름 검색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태양의 후예 닐슨은 14.3%가 나왔는데요.최근 드라마들이 첫방에 10% 넘기는 경우가 거의 없었죠.거의 5~6%대였다가 재미있으면 조금씩 상승하여 끝날때쯤 20%가까이 되었는데 이건 첫방부터 대박이 났습니다.원래 예전에는 전작버프도 있었는데 리멤버 끝나고 시청자들이 kbs로 넘어왔나봅니다.

 

 

김은숙 특유의 오글거리는 대사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이런 드라마 요즘 볼 수 없더라구요.언제부터인가 형사,경찰,변호사,의사 전부 다 이런 소재이고 로맨스,코메디,멜로는 찾아보기 힘들더라구요.작년 홍자매 드라마 기대했었는데 기대에 못 미쳤고 그나마 최근에 본 것 중에서는 소지섭 신민아 나왔던 오마이비너스가 있었는데 아쉬움이 참 많았죠.

 

 

그래서 태양의후예 예고편 볼때마다 기대 엄청했는데 약간 ost 남발하는게 좀 거슬렸지만 그래도 뭐 이 부분은 달라질꺼 같고 내용도 2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것 같으니 더 재미있을꺼 같네요.

 

 

근데 이번에 메인커플도 좋지만 서브커플도 워낙 괜찮아서 진구 인기가 이 드라마 끝나고 확~올라갈꺼 같습니다.순정에 반하다에서도 좋았는데 이번 캐릭터는 대박이네요.시선이 갑니다.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2위는 돌아와요 아저씨가 차지했는데요.주연 조연 할꺼없이 너무 유명한 배우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헌데 저는 두 드라마 모두 봤는데 송중기 송혜교 너무 막강하네요. 

 

 

아직 1회 방영했으니 뭐 어떻게 변할지 아무도 모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1회 2회 보고 난 후 괜찮다..싶은 드라마들은 항상 시청률이 높게 나왔습니다.그래서 돌아와요 아저씨는 내용이 정말정말 재미있다고 입소문이 나지 않는한은 힘들것으로 보입니다.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3위는 한번 더 해피엔딩이 차지했는데요.저는 정경호도 좋고 장나라도 좋은데 하필이면 내용이 아쉽네요.우선 여자주인공 캐릭터가 매력이 하나도 없어요.만약 장나라가 아니였다면 무슨 저런 여자가 다 있을까?하면서 욕을 엄청 했을꺼같아요.그나마 장나라이니깐 괜찮은것이지 정말 공감 안되고 이해 하나도 안됩니다.

 

 

두 배우는 좋은데 2회까지 보다가 그 이후에는 계속 채널은 돌리게 만드네요.아마 더 이상은 시청률 오르기는 힘들것으로 보입니다.한계가 있는 것 같아요.여기서 더 안 떨어지면 다행이라 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시작되는 수목드라마 2작품 모두 워낙 유명한 배우가 등장을 해서 방송되기전부터 화제였는데요.역시 1회 둘 다 보니 여성분들은 모두 송중기 송혜교가 나오는 태양의후예쪽으로 채널고정할 것으로 보입니다.단 조금 기대되는것은 비와 이민정 케미입니다.예고 보니깐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이 커플이 얼마나 케미가 좋으냐 이게 또 관건일꺼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