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사람이나오는꿈 해몽 좋을까?

얼마전 꿈을 꿨는데 죽은사람이나오는꿈을 꿨습니다.원래 그런꿈을 잘 안 꾸는편이여서 찾아보니 죽은사람이나오는꿈해몽은 그리 좋은것만은 아니더라구요.상황에 따라 풀이가 다르기는 하지만 저는 죽은사람과 같이 누워있었거든요.

 

 

찾아보니 안 좋은일이 생길꺼라는 풀이도 봤고 또 어떤곳에서는 좋은일이라고 하는데 결론적으로는 좋지 않은것같아요.그이후 대형사고가 하나 터졌었거든요.

 

죽은사람이나오는꿈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죽은사람의 표정이 어떠냐? 입니다.만약 자신을 불쌍하게 본다거나 슬퍼한다면 당연히 좋은것은 아니겠죠.

 

 

허나 가장 나쁜것은 자신이 죽은 사람을 따라가는 것입니다. 강이나 바다를 건넌다면 흉몽이거든요.그러니 이럴때에는 절대 같이 가면 안됩니다.

 

이런 꿈도 있는데요.죽은 사람과 함께 식사하는 경우에는 누가 차렸느냐에 따라 달라진답니다.내가 차리거나 누군가가 차려놓은것이면 좋은것이지만 만약 죽은 사람이 준비한것이라면 흉몽입니다.먹어서는 안됩니다.

 

 

 

 

죽은사람이 나를 쓰다듬거나 또는 우리 가족 중 누군가를 쓰다듬었다? 이것도 좋은 것은 아닙니다.병에 걸리거나 또는 몸이 아프게 될 수 있거든요.

 

제가 알려드린 것들이 전부 다 나쁜것 같은데 반면에 죽은 사람이 살아돌아오는꿈은 길몽입니다.어떤곳에서는 복권 당첨 행운이 있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그만큼 좋은것이라는거죠.

 

 

허나 이런 꿈을 꿨다고 해서 다 맞는것은 아닙니다.흔히 개꿈이라고 하죠.저는 치아 빠지는 꿈도 여러번 꿨었는데 이게 그리 좋은것은 아니거든요.헌데 아무일 없었습니다.

 

치아의 위치에 따라 자신의 윗사람 또는 아랫사람에게 문제가 될 수 있다고 하고 질병이나 재산 문제도 생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하지만 또 앓던 이가 빠지면 오히려 반대로 좋다고 합니다.일이 잘 풀린다고 하는데요.치아 여러번 빠졌지만 그때마다 아무 이상 없었습니다.

 

 

그러니 이게 단순한게 정의내릴 수 있는게 아니라 어떤 상황에 따라 풀이가 달라지는것이죠.이런말도 혹시 들어보셨나요? 12시에서 4시까지 꾸는 것은 나에 관한 꿈이고 그 이후에 꾸는 것은 다른 사람에 관한 것이다.라구요.

 

 

꿈이란게 100% 맞다...라고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맞을때가 있습니다.어떤 사람 꿈에 부모님이 꽃가마를 타셨다고 합니다.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돌아가셨다고 하는데요.꽃가마 꽃이니깐 좋은거 아니야? 라고 할 수 있지만 가족과 헤어질 수 있는 죽음과 관련 된 흉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