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 당첨되는 꿈 혹시 나도

복권 당첨되었다.로또 당첨되었다 이런분들 꿈 얘기 들어보신분들 있을꺼예요.무슨 무슨 꿈을을 꾼게 아무래도 당첨 비법인것 같다..이런 말을 하시잖아요.도대체 어떤꿈을 꿨길래 이런 인생역전 대박 찬스를 얻게 된 것일까요? 내가 꾼 꿈이 혹시 복권 당첨되는 꿈인지 잘 알아둬야겠죠.

 

 

조상꿈이 매해마다 조사 하면 1등으로 나오는데요.대부분 조상꿈을 꾸고 복권 당첨되었다고 합니다.조상이 살아 돌아오는 꿈 이런거 꾸면 아주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조상의 표정이 어둡거나 뭔가 슬퍼보인다면 좋은것은 아니죠.

 

 

조상이 자신에게 무언가를 주는 것도 좋은데요.한 당첨자는 조상에게 물건을 받고 그 이후 로또 구매하였는데 당첨이 되었다고 합니다.

 

두번째는 복권 당첨되는 꿈은 동물꿈입니다.많은분들이 동물꿈을 꾸셨다고 하는데 동물꿈하면 뭐니뭐니해도 돼지꿈이겠죠.

 

 

 

 

돼지고기를 많이 사는 것은 뜻하지 않게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으며 멧돼지를 잡게 되면 대학 입학이나 고시 합격 등이 성사된다는것을 뜻합니다.

 

돼지 한마리였는데 돼지가 갑자기 여러마리로 변한다면 이것 또한 재물이 생기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이밖에도 큰 돼지와 싸워서 이기는 경우 복권 당첨되는 꿈이라고 하니 꿈에서 보게 되면 꼭 싸워 이기세요.

 

 

불꿈도 좋은데요.불이 타는 것을 보는것은 좋지만 불이 다 타서 재만 남은것을 보는것은 반대로 좋지 않습니다.그런데 이거 맞는것 같아요.제가 불꿈을 꿨는데 재만 남은 걸 봤거든요.그리고 사건이 터졌죠

 

제는 불이 났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와보니 이미 다 타버린 상태고 건물도 재만 남았더라구요.일어나서 이거 대박 징조 아닐까? 싶어 확인해보니 반대더라구요.

 

 

허나 집이 활활 타고 있다거나 불이 자기 몸에 붙어 탄다거나 또는 불이 여러군데 옮겨 붙다거나 번져나가는 것은 아주 좋은것입니다.

 

그런데 내 몸에 불이 붙었는데 몸은 타지 않는다 이건 좋은게 아닙니다.

 

 

대변,소변 관련 된 것 또한 좋은데요.수북하게 쌓인 대변을 손으로 마구 만지면 뜻밖의 막대한 재물을 얻게 되며 온 몸이 소변통이나 인분통에 빠지면 횡재수가 생긴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변이나 오줌 벼락을 맞게 되어도 횡재하고 변소에 대변이 넘치는 것을 보거나 치우는 꿈은 재수가 좋아진다고 합니다.어쨌든 양에 따라 비례하는것 같습니다.

 

 

최근에 내가 꿈 꾼 것들중에서 여기 해당되는게 있으신가요? 혹시라도 있다면 복권 구입해보세요.하지만 100% 맞는것은 아닙니다.

 

엄마께서 아파트가 불 타는 꿈을 꿨는데 3개밖에 안 맞았더라구요.엄청나게 불 탔다고 했는데 3개밖에 맞지 못한 것 보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