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꿈해몽 모아봤어요

물고기꿈해몽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 몇가지들만 모아봤습니다.꿈에서 저는 주로 낚시를 하거나 또는 물고기를 먹는 모습이 자주 보이는데 과연 이러한것들이 좋은것일까요? 아니면 나쁜걸까요? 물고기 관련 다양한 꿈해몽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고기꿈해몽 첫번째로는 본인이 물고기가 되어 바닷속을 헤엄쳐서 다니는 경우인데요.이거 아주 좋은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승진 시험이나 임용고사에서 본인이 노력한 만큼의 결실을 얻을 수 있게 되는것인데요.이뿐만 아니라 직장이나 학교에서도 능력을 발휘하게 된다고 합니다.

 

 

냇가나 논바닥에서 손을 더듬어서 물고기를 잡았다면 통장 저축 금액은 늘어나고 직장인은 승진을 한다고 합니다.그리고 사업가도 큰 수익을 얻게 된다고 하는데요.혹시라도 이와 비슷한 꿈을 꾸었다면 앞으로 기대해보아도 좋을꺼 같네요.허나 잡았다가 놓친것은 안됩니다.

 

 

강이나 바다에 그물을 쳐놓았는데 그 그물에 물고기가 걸렸다면 횡재,재물운을 뜻합니다.그런데 이뿐만 아니라 미혼남녀에게는 누군가를 만날 암시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즉 본인이 오래 기다려온 이성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누군가로부터 선물로 받았다면 친구나 선생님 또는 친척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전해지는것이고 낚시하는것도 원하는 회사에 입사한다는 의미이니 좋은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우물안에서 물고기가 돌아다니고 있다면 이것도 횡재수라 할 수 있는데요.큰 행운이 찾아온다고 합니다.직장인이라면 최고 책임자로 승진 가능성도 있습니다.

 

 

좋은것만 얘기해드린것 같은데요.이와 반대로 나쁜 경우도 있습니다.창이나 작살로 찌른 물고기를 집으로 가져오는것은 재물을 잃는다거나 또는 건강이 악화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이걸 풀어준 경우에는 물고기꿈해몽 풀이 다르게 되는데요.사회적 존경을 받는 고위직 인사로 임명이 될 수 있으며 재물운도 좋아집니다.어쨌든 그렇게 다른 동물에 비해 나쁜것은 별로 없는것 같아요.그리고 손으로 잡는것은 좋다고 하니 혹시라도 꿈에서 본다면 무조건 손으로 잡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