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하고 재미있는아이디어상품 구경하자

이것저것 보다가 기발하고 재미있는아이디어상품들 보면 어떻게 이런걸 만들었을까? 하는 생각에 구입하고 싶다? 라는 생각이 마구마구 듭니다.그런데 우리나라에서 구입할 수 있는게 별로 없더라구요.그냥 눈으로만 즐기라는것인가봅니다.

 

 

생활속 아이디어 상품들 보면 주방용품 같은 경우 신기한게 많은데 이런것들이 시간이 지나면 대중화되기도 하더라구요.예전에 계란 얇게 자르는거 보고 신기하다..했는데 이제는 마트 가면 쉽게 구입할 수 있거든요.그러나 모든 상품이 대중화되기까지는 쉽지는 않죠.

 

 

기발하고 재미있는아이디어상품 옥수수를 한번에 떼어내는 제품입니다.보이시나요? 저렇게 기구를 이용하여 쭈욱 내려주면 옥수수알이 후두두둑 떨어지는것인데요.

 

이거 하나씩 뜯기 정말 번거롭고 귀찮잖아요.그럴때 이거 하나면 금방 해결할 수 있겠습니다.옥수가 뜯어먹는 재미가 있다지만 샐러드 만들때에나 이게 진짜 번거롭거든요.

 

 

 

 

그리고 첫번째 이미지는 식빵 자르기인데요.무슨 빨간색 불이 들어오죠.다 이유가 있는것입니다.바로 식빵을 자르면서 빵을 굽는것이죠.

 

저렇게 불이 나오는 이유가 토스트처럼 만들어준다는것입니다. 매번 빵을 자르고 토스트 기계에 넣고 구워야 했었지만 이건 그냥 칼만 대면 되는것입니다.그런데 아이 있는 집에서는 조금 위험할 수도 있을꺼 같습니다.

 

 

프라이팬인데 만능입니다.이것저것 4가지 요리를 할 수 있는데요.1인용으로 도시락 만들때 이용하면 좋을꺼 같아요.한쪽에서 계란말이 만들고 다른 곳에서는 3가지의 구이 요리를 할 수 있으니깐요.사이즈가 조금 더 커도 괜찮을꺼 같네요.

 

 

기발하고 재미있는아이디어상품 버터스틱입니다.버터 사용할때 불편한점이 크게 포장되어있다보니 잘라서 써야 되고 보관할때 조금 지저분하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이건 립밤처럼 바르면 되는것입니다.게다가 손에도 묻지 않고 쓰고 난 후에도 보관하기도 용이합니다.

 

 

가위인데 가위가 여러겹입니다.이게 도대체 뭘까요? 바로 여러개 자를때 아주 편리한데요.파나 쪽파 경우 가위로 자를때 일일이 자르면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허나 이 가위를 쓰게 되면 한번에 여러개가 나와서 금방 해치울 수 있는것이죠.

 

 

저는 이거 보는 순간 탐나더라구요.커피와 빵 그리고 위에는 계란까지 이렇게 한번에 모든걸 해결할 수 있는것인데요.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이거 하나 있으면 이것저것 꺼내서 만들 필요가 없다는 점에서 편리한 제품인것 같습니다.

 

이런 형태의 제품들이 이것말고도 다양한데요.에그머핀 만드는것도 있고 고기 구울 수 있는 공간이 큰 제품도 있더라구요.별별것들이 다 있다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