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저브드플라워 가격 시들지 않는 안개꽃

며칠전 cgv 놀러갔다가 시들지 않는 안개꽃을 발견했는데 물어보니깐 프리저브플라워라고 하더라구요.프리저브드플라워 가격은 되게 조그만한것인데 1개에 4천원인더라구요.어떻게 보면 그렇게 비싼것은 아닌데 검색을 해보니깐 풍성하고 더 큰것이 1만원이라고해서 빨간색과 파란색 2개를 구입해서 조금 전에 물건을 받았는데요.

 

 

포장이 아주 깔끔하게 잘 되어서 도착했네요.무슨 꽃다발 받는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지난번 cgv에서 그 가격 주고 구입을 했으면 후회 엄청 했을꺼 같아요.

 

 

프리저브드플라워 가격 4천원과 1만원 차이가 이건 차이라고 할 수 없을만큼 엄청나거든요.그걸 사진을 찍어서 비교했어야하는데 하여간 구입하고자하는분들은 인터넷으로 한번 쭉 둘러보시고 구입을 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저는 스카이블루 1만원 레드 1만원 그리고 배송비 3500원을 내서 총 23500원에 구입을 했는데요.시들지 않는 안개꽃이라고 설명해드렸는데 말 그대로 이 상태로 3년간 유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엄마께서 안개꽃 좋아하시는데 매번 며칠 지나면 시들어서 좀 아까웠는데 이제는 이거 색깔별로 구입해서 여기저기 놓을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우선은 지금 임시방편으로 화병이 없어서 커피통에다가 집어넣고 있는데 당장에 밤에 나가서 예쁜 화병 사서 꽂으면 더 예쁠꺼 같네요.

 

 

제가 구입한곳과 다른 프리저브드플라워 가격 비교해보면 저렴하기도 하지만 양도 엄청 풍성하답니다.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이렇게 대충 꽂아놔서 그렇지 실제로는 제대로 꽂을 경우 풍성한 느낌을 살릴 수 있습니다.

 

 

 

시들지 않는 안개꽃 색상 제가 구입한것은 레드와 블루이지만 보라색도 있고 노란색,초록색,그리고 오렌지색 등등 다양하더라구요.그리고 어떻게 또 하느냐에 따라 같은 색상이더라도 파는곳마다 차이가 있어요.옅은 파스텔 느낌 나는곳도 있고 이렇게 약간 짙은색도 있는데요.본인 취향따라 선택하시면 될꺼같아요.

 

 

안개꽃 좋아하시거나 꽃 좋아하시는분들 중에서 매번 꽃 시들어서 아까워...이랬던분들은 프리저브드플라워 구입하시면 후회 안하실꺼 같아요.저는 이번에는 안개꽃만 구입했지만 다음번에는 조금 다른종류고 구입을 해볼까? 싶은데요.이게 용액도 따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그래서 집에서 쉽게 만들수도 있는데 귀찮은분들은 그냥 이렇게 사시는게 편하죠.

 

 

프리저브드플라워 인터넷으로 뒤져보고 있지만 아직은 종류가 그렇게 다양하지 않네요.그리고 가격차이도 생각보다 꽤 나구요.그래도 누군가에게 선물하기에는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저희 엄마께서 이거 보시고 다른 색도 더 있으면 좋을껄....하시더라구요..오랫동안 두고 볼 수 있다고 하니깐 좋아하시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조화 같지 않고 생화 느낌 나니깐...그래서 더 좋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