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칼로리 계산기 이용해보자

음식 칼로리 계산기를 통해 내가 하루에 얼마나 섭취하고 있는지 그리고 얼마나 더 먹어야 될 지 미리 확인할수 있는데요.저는 코메디닷컴에서 제공 되는 것을 이용하고 있습니다.이게 상당히 편하더라구요.표를 통해 보면 일일이 제가 계산을 해야하지만 이건 입력만 하면 바로 나옵니다.

 

 

음식 칼로리 계산기 가장 먼저 코메디닷컴 들어간 후 맨 위에 메뉴중에 헬스센터를 클릭해주세요.그러면 건강상식부터 다양한정보들이 제공되고 있는데요. 이 중에서 다이어트 부분을 선택해주셔야합니다.

 

 

그러면 아래에 칼로리 계산기라고 보입니다.여기서는 일일 필요 칼로리 및 운동,음식 등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남자 평균이 2500이고 여자 평균이 2000정도라고 하는데 이게 본인의 키와 체중에 따라 달라 질 수 있거든요.사람마다 다 똑같지는 않습니다.또한 얼마나 활동하느냐에 따라 섭취해야하는 양이 또 많아지구요.

 

 

하루종일 가만히 앉아서 일하는 사람과 활동적으로 일하는 사람이 섭취해야하는것이 같을 수 없으니 한번 계산을 해보세요.성별과 나이 키 몸무게를 넣고 앉아서 일을 하는 직업이라면 비활동적에다가 선택하시면 되구요.운동 하시는분들은 매우 활동적에 체크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내가 얼마나 섭취해야되는지 확인할 수 있으니 이걸 토대로 많이 먹는것 같으면 조금 줄이시는게 나아요.전부 다 살로 가게 되면 큰일이잖아요.

 

 

표 같은 경우는 일일이 보면서 계산기 이용하여 더했다면 이건 해당되는 부분을 클릭해주시면 자동으로 옆에 뜹니다.

 

 

제가 점심에 먹은 메뉴는 쌀밥과 미역줄기 그리고 깻잎과 김치찌개인데요.한끼에 무려 600kcal이나 되네요.저녁도 아마 이와 비슷하게 먹을테니 아침을 못 먹고 점심 저녁 더하면 하루에 1300 kcal 정도 섭취하는것 같은데 그렇다고 이것만 먹는것은 아니죠.

 

 

커피도 한 잔 마시고 과자도 좀 먹고 과일도 귤 몇개 집어먹고 이러다보면 300kcal 추가가 됩니다.그나마 다행인것은 제가 봉지 과자를 안 먹었다는 사실이죠.

 

 

과자가 은근히 열량이 높더라구요.밥 한끼 먹는것과 비슷합니다.특히 쌀로본이나 에이스 보면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데요.이거 한봉지 먹으면 밥 먹으면 절대 안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이미 충분히 열량이 섭취가 되었으니깐요.

 

 

음식 칼로리 계산기 이용하는 방법 살펴보았는데요.과일이나 채소 경우에는 그리 높지 않지만 튀기거나 가공되거나 조리거나 한 것들은 상당히 높습니다.그리고 우리가 생각지도 않은 것들인데도 불구하고 높은것도 있구요.그러니 혹시라도 체중때문에 신경쓰이는분들은 이 부분을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